사업안내
사업개요
입지환경
시공사 소개
브랜드 소개
단지안내
프리미엄
노선도
단지설계
단지조감VR
모형도
커뮤니티
시스템
풍수지리
행정중심타운 조성
세대안내
84A 타입
84B타입
84C 타입
E.모델하우스
단지 내 상가
입찰안내문
상가특장점
모형도
호실안내
분양안내
모집공고
인지세 납부 안내
마감재 리스트
홍보센터
언론보도
공지사항
이벤트
1688-7733
관심고객등록
1688-7733
홍보센터
PR
홍보센터
PR
사업개요
단지안내
세대안내
단지 내 상가
분양안내
홍보센터
관심고객등록
언론보도
언론보도
검색
아시아경제
전 호실 1층으로 구성된 ‘의왕고천 디에트르’ 단지 내 상가, 이달 공개입찰 예정
단지 내 상가는 불황 속에도 고정적인 배후수요가 확보되어 이른바 '불패 상업시설'로 불린다. 이러한 가운데 '의왕고천지구 디에트르 센트럴' 단지 내 상가 공개입찰이 오는 25일(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단지 내 상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 일원에 위치한 디에트르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이번 입찰 참여를 위한 신청접수는 25일(금)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후 입찰 및 개찰, 계약 체결이 순서대로 진행된다. 입찰보증금은 각 호실 당 1천만원으로 1인당 신청할 수 있는 호실 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해당 호실에 대한 동일인의 중복 신청은 불가하다.
more
[ 한국경제TV ]
대방건설, ‘의왕고천지구 디에트르 센트럴’ 10월 중 분양 예정
2024년 9월 기준 최근 1년 간 수도권 민간 아파트의 평균 분양가격은 3.3㎡ 당 2,792만원 수준으로 2023년 9월 기준 대비 20% 이상 상승한 것으로 확인됐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민간아파트 분양가격 동향에 따르면 24년 9월 기준 최근 1년 간 수도권 민간 아파트 평균 분양가격은 1㎡당 844만 8,000원으로 이를 3.3㎡(구 1평)으로 환산 시 약 2,792만원에 달했다. 1년 전인 23년 9월 평균 분양가격이 1㎡당 683만원(3.3㎡ 당 약 2,257만원)이었던 것과 비교해 23% 가량 상승한 셈이다.
공사비 등 상승세에 따라 분양가는 더욱 치솟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지난 9월 모집공고를 게재한 ‘프레스티어자이’는 3.3㎡당 분양가가 6,200만원을 넘기며, 서울을 제외한 역대 최고 분양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more
[ 아시아경제 ]
공사비 상승에 분양가 고공행진… 분상제 ‘고천 대방 디에트르’ 눈길
공사비 상승 여파 등으로 경기권에서 서울을 제외한 역대 최고 수준의 분양가도 나오는 등 분양가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지난 9월 모집공고를 게재한 ‘프레스티어 자이’는 평균 분양가가 3.3㎡당 6,200만원을 웃돌며 서울을 제외한 역대 최고가를 경신했다. 그럼에도 ‘프레스티어 자이’신축 선호 열풍과 우수한 강남 접근성 등을 앞세워 1순위 청약에서 평균 경쟁률 58.68대 1을 기록했다.
과천과 인접한 안양에서 10월 분양 예정인 ‘아크로베스티뉴’ 역시 공사비 등 상승에 평균 분양가가 3.3㎡당 4,000만원 수준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이다. 공사비 상승에 의한 분양가 상승세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수요자들의 관심은 분양가 상한제 적용 단지로 쏠리고 있다.
more
[ 헤럴드경제 ]
의왕시 신축 열풍! 9억대 신축도 완판...‘의왕고천 대방 디에트르 센트럴’ 10월 예정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신축 선호 현상이 도드라지며 ‘얼죽신(얼어 죽어도 신축)’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의왕시에서는 입주 10년차 이상 단지들의 비율이 높은 오전동과 고천동을 중심으로 이러한 현상이 부각된다.
최근에는 전용면적 84㎡를 9억대(최고가 기준)에 분양했던 ‘의왕 센트라인 데시앙’도 공급 재개 후 단기간 만에 완판을 달성하였다. 신축 분양이 완판 됨에 따라 인근 입주 5년차 이내 단지도 덩달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의왕더샵캐슬’ 전용면적 84㎡는 지난 6월 8억 500만원에 거래되었는데, 3개월만인 9월 8억 8,500만원에 거래되며 키맞추기가 진행 중이다.
more
[ 한경비즈니스 ]
‘의왕고천 대방 디에트르 센트럴’ 10월 분양 예정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신축 선호 현상이 도드라지며 ‘얼죽신(얼어 죽어도 신축)’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의왕시에서는 입주 10년차 이상 단지들의 비율이 높은 오전동과 고천동을 중심으로 이러한 현상이 부각된다.
최근에는 전용면적 84㎡를 9억대(최고가 기준)에 분양했던 ‘의왕 센트라인 데시앙’도 공급 재개 후 단기간 만에 완판을 달성하였다. 신축 분양이 완판됨에 따라 인근 입주 5년차 이내 단지도..(중략)
more
[ 서울경제 ]
수도권 유망지역 의왕시, 대방건설 ‘의왕고천 디에트르’ 8월 공급 예정
의왕시는 과천, 인덕원, 평촌 등 주요 부촌들과도 인접해 유망성이 높은 지역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의왕시는 양재, 사당 등 주요 강남권에 자차 약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해 높은 서울 접근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여기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공사 중)’ 노선도 관통하며, 이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노선(예정), 월곶~판교선(예정), 서울 지하철 4호선 등과 연계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도 형성될 전망이다.
more
[ 한경비즈니스 ]
‘과천~인덕원~평촌’ 리치벨트 확장되나... ‘의왕고천 대방 디에트르’ 관심
의왕시는 양재, 사당 등 서울 주요 강남권을 자차 약 20분대에 오갈 수 있어 교통 요충지로서 유망성이 높게 평가된다. 최근에는 서울의 집값 상승 추세에 인접지역으로 탈서울화가 이어지면서 의왕시 입지는 재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의왕시에는 과천, 인덕원, 평촌 등과 인접함에도 합리적인 선택지가 많아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인접 부촌을 따라 집값 키맞추기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 일각에서는 의왕시가 ‘과천~인덕원~평촌’을 중심으로 형성된 리치벨트를 확장시킬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more
[ 디지털타임스 ]
강남권 20분대 분상제·후분양 아파트... `의왕고천 대방 디에트르` 8월 예정
강남권에서 만점통장이 3건(래미안 원펜타스)이나 쏟아지는 등 청약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강남권 20분대 거리에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후분양 단지가 8월 중 공급이 예정되어 눈길을 끈다.
의왕시는 '준강남'으로 통하는 과천과 인덕원, 평촌을 포함해 최근 전용면적 84㎡ 아파트가 12억대에 거래되며 부상 중인 장안구 등과 인접해 집값 키맞추기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편이다. 여기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공사 중)' 노선이 관통함에 따라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노선(예정), 월곶~판교선(예정), 서울 지하철 4호선 등과 연계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도 형성될 전망이다.
more
[ 서울경제 ]
과천·인덕원 옆 의왕, 서울 20분대 거리에 대방건설 분상제·후분양 단지 주목
의왕시는 위로 ‘준강남’으로 불리는 과천시와 안양시 최고 부촌인 인덕원과 맞닿아 있다. 바로 아래에는 전용면적 84㎡ 아파트가 12억원을 돌파하며, 제2광교로 부상 중인 수원시 장안구와 경계를 이루고 있다. 주요 부촌에 둘러싸인 입지를 갖춰 집값 키 맞추기에 대한 기대감 속 의왕시는 수도권 주요 유망지로 기대를 모은다.
사당, 양재 등 서울 주요 강남권과는 자차 약 20분대 거리를 갖췄으며, 안양, 과천, 용인, 성남, 수원 등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해 경기 남부 교통의 요충지로 평가된다.
more
[ 동아일보 ]
서울 강남권 20분대 이동… ‘인덕원∼동탄 복선 전철’ 호재도
대방건설이 과천의 청약 흥행 열기를 인접한 의왕 고천지구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는 지난 7월 1순위 청약에서 453가구 모집에 10만3513명이 몰리며 평균 경쟁률 228대1을 기록했다.
‘의왕 고천지구 대방 디에트르 센트럴’은 경기도 의왕시 고천동 의왕고천 공공주택지구 B1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7개 동, 전용면적 84㎡, 총 492가구가 들어선다.
more
[ 파이낸셜뉴스 ]
‘인동선’ 최대 수혜지는 의왕? 대방건설 ‘의왕고천지구 디에트르 센트럴’ 눈길
실착공(일부)에 들어간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의 대표적인 최대 수혜 예상지로 의왕시가 부상하고 있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사업은 동탄~수원~의왕~인덕원을 잇는 총 연장 39km에 달하는 규모로 2028년 준공을 목표로 한다. 의왕시는 인덕원과 수원을 잇는 교통 요충지로 해당 노선의 핵심적인 입지를 갖춰 최대 수혜 예상지로 평가받는다.
의왕시에서는 노선을 따라 신분당선(호매실~광교중앙역) 연장(예정) 노선이 지나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역(가칭, 예정)과 ‘4호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예정)’, ‘월곶~판교선(예정)’이 지나는 인덕원역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more
1
2
3
4
관심고객등록
오시는 길